[요약]
▶단순변심의 경우, 개봉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제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 (단, 왕복 배송비 5,000원 고객 부담)
▶ 제품 불량의 경우 30일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▶ 착용이 불가한 경우 카카오톡 1:1 상담 또는 홈페이지 FAQ에 사진을 함께 보내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.
[상세]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▶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. 단,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▶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,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▶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▶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(유모차 커버의 PC창 필름을 제한 경우, 제품의 단상자를 분실 또는 훼손하신 경우)
▶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▶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▶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환불 안내
▶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▶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.
(단,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.)
그 외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E-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, 상기 표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한국 소비자 보호원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을 따릅니다.